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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채널A캔버스(나는몸신이다)

단기간 지방을 태우는 특급 다이어트 비법!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에서는 단시간에 지방을 소모할 수 있는 운동 2가지를 소개하였는데요.

 

첫 번째 소개한 운동은 물병을 이용해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물레방아 운동"입니다. 오른쪽 무릎과 왼쪽 무릎을 교차하며 반복적으로 하는 운동이에요.

 

간단해 보이지만 코어와 허벅지 앞쪽에 자극이 가는 유산소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운동 간 일정한 리듬을 유지하며 호흡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바른 자세로 운동을 지속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두 번째 소개한 운동은 "풍차 돌리기 운동입니다" 마찬가지로 물병을 이용한 상체운동입니다. 크게 뒷다리 스트레칭, 어깨와 팔, 복부, 옆구리까지 전신의 모든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산소 운동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자세한 운동법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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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바로가기🔽

출처:채널A캔버스(나는몸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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