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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에 좋은 음식

좋은 눈 건강은 접시에 있는 음식에서 시작됩니다. 오메가-3 지방산, 루테인, 아연, 그리고 비타민 C와 E와 같은 영양소는 황반변성과 백내장과 같은 나이와 관련된 시력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은 또한 여러분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성인 실명의 주요 원인인 2형 당뇨병과 같은 비만과 관련된 질병의 확률을 낮춥니다.

 

✅추천 음식

  • 시금치, 케일, 콜라드 같은 녹색 잎채소
  • 연어, 참치, 그리고 다른 기름진 생선
  • 계란, 견과류, 콩, 그리고 다른 비육류 단백질 공급원
  • 오렌지 및 기타 감귤류 과일 또는 주스
  • 굴과 돼지고기

금연

그것은 다른 많은 의학적 문제들 중에서 백내장, 시신경의 손상, 그리고 황반변성에 걸릴 가능성을 더 높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 습관을 다시 시작하려고 노력했다면, 계속 하세요. 그만두려고 하면 할수록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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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글라스 착용

적절한 색조는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자외선에 너무 많이 노출되면 백내장과 황반변성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UVA 및 UVB 광선을 99% ~ 100% 차단하는 쌍을 선택합니다. 랩어라운드 렌즈는 눈을 측면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편광 렌즈는 운전하는 동안 눈부심을 줄여주지만, 반드시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콘택트 렌즈를 착용한다면, 몇몇은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그래도 선글라스를 껴서 덧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컴퓨터 장시간 이용 금지

컴퓨터 또는 전화 화면을 너무 오래 응시하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눈의 피로
  • 흐릿한 시야
  • 먼 곳에 초점을 맞추는 데 문제가 있음
  • 안구건조증
  • 두통
  • 목, 등, 어깨 통증

눈을 보호하기 위해 안경이나 연락처 처방전이 최신이고 컴퓨터 화면을 보는 데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눈의 피로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컴퓨터 안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세요.

 

눈이 모니터 상단과 수평이 되도록 화면을 이동합니다. 그러면 화면을 살짝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창문과 불빛이 눈부시지 않도록 하세요. 필요한 경우 안티글레어 스크린을 사용하십시오. 편안하고 버팀목이 되는 의자를 고르세요. 발이 바닥에 평평해지도록 위치를 잡으세요.

 

만약 여러분의 눈이 건조하다면, 눈을 더 많이 깜빡이거나 인공눈물을 사용해 보세요.

20분마다 눈을 쉬게 하세요. 20피트 떨어진 곳을 20초 동안 바라보세요. 적어도 2시간마다 일어나서 15분간 휴식을 취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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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적으로 안과를 방문하세요

모든 사람들은 심지어 어린 아이들도 정기적인 시력 검사를 필요로 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시력을 보호하고 여러분이 최선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눈 검사는 또한 녹내장과 같은 증상이 없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치료하기 쉬운 초기에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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