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HC 기프티콘 메뉴 변경방법 기프티콘, E교환권

반응형

BHC 앱을 통한 기프티콘 메뉴 변경 방법

 

BHC에서 기프티콘을 받았지만, 원하는 메뉴가 아니라면 BHC 앱을 사용하면 손쉽게 메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BHC 앱을 통해 기프티콘 메뉴를 변경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BHC 앱 다운로드하기

👉 BHC 안드로이트 / IOS 앱 다운로드

BHC 앱을 사용하려면 먼저 스마트폰의 앱 스토어에서 BHC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Google Play에서 BHC 앱을 검색하고 설치합니다.

2. 앱 열고 "E교환권 주문" 선택하기

BHC 앱을 설치하고 열면 앱 화면에서 "E교환권 주문"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탭하세요.

3. 주문 방식 선택하기

주문 방식으로는 "배달" 또는 "포장" 중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달을 원하는 경우, 배달 주소를 입력하고 주변의 BHC 매장을 선택하세요.

4. E교환권 번호 등록하기

주문 과정에서 E교환권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BHC 기프티콘을 받을 때 함께 제공된 E교환권 번호를 입력란에 입력하고 등록해주세요.

5. 메뉴 변경 옵션 선택하기

메뉴 변경을 원하는 경우, 주문 페이지에서 "메뉴 변경" 옵션을 체크합니다. 이렇게 하면 새로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6. 원하는 메뉴 선택하기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에서 다양한 메뉴 중에서 원하는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BHC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세요.

7. 결제하기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 과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BHC 앱은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므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BHC 앱을 통해서만 메뉴 변경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BHC 앱을 설치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한 번 발급된 E교환권은 한 번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메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BHC 앱 다운로드 방법

BHC 앱은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각 플랫폼의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뉴 변경이 필요한 경우, BHC 앱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기요금 인상 및 취약계층 지원 내용

산업통상자원부는 최근 전기요금과 가스요금을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가구당 전기요금은 월 평균 3000원 정도, 가스요금은 약 4400원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글에서는

top5percent.tistory.com

 

2023 농지연금 신청조건 및 해지 수령액 계산기

지연금은 고령 농업인들의 노후생활 안정을 지원하고 농촌 사회의 사회안전망을 확충하는 제도입니다. 많은 농업인들이 농지연금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오늘은 고령 농업인들이 안정

top5percent.tistory.com

 

반응형

댓글